2.0 난쟁이 서버입니다.
|
작성시간:
1시간 전
|
조회수:
4명이 조회
리니지 프리서버 홍보 게시글 내용
6월 22일 월요일 18:00 오대기 20:00 오픈
안녕하세요 난쟁이 서버입니다.
고정혈X 측근X 장기서버O
2.0 클래식 본섭화 99%
24시간 끝나지 않는 전투
3개월 이상의 장기서버
2002년 그때 당시의 테스트 서버 배율
7검5셋도 재미있는 전투 / 보스레이드
무과금 유저도 모든 컨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.
※※ 비영리 서버입니다 ※※
※※ 비영리 서버입니다 ※※
텔레 인증시 무한 물약 무료!
6월 22일 월요일 18:00 오대기 20:00 오픈
https://dwarfsv-04.blogspot.com/
https://dwarfsv-04.blogspot.com/온라
- 이전 글 ❤️⚡신규 오픈! [2.0 노아서버] 극하자 노초기화! 2.0 최초 전서버 월드 보스 레이드 적용!⚡❤️
- 다음 글 노초기화서버 빠다입니다

2.0 난쟁이 서버입니다.